꼬미랑 재테크 공부하기/데일리 재테크 일기

재테크일기 1. 티스토리 블로그를 시작하다, 첫 포스팅

꼬미생각 2022. 2. 25. 21:56
반응형

2022년 2월 25일 금요일

사실 첫 포스팅이 아니다.

일주일 전에 인테리어 관련 포스팅을 첫 포스팅으로 쓴 적이 있다. 내가 근래에 들어서 가장 관심이 있고 좋아하는, 그리고 자신이 있는 분야라고 생각을 했던 '패션&인테리어'이었다. 첫 번째 글을 쓰면서 그 당시에 당연히 1일 1포스팅이 목표였다. 글도 열정 가득히 내 다짐을 꾹꾹 눌러 담은 진심의 글이었다. 그러나 너무 우습게도 하루 만에 1일 1포스팅을 지키지 못했다. 아무리 그래도 작심삼일이라고, 3일은 갔어야 했는데 그러지 못한 이유를 생각해보았다.

내가 목표로하는 티스토리 블로그는 장기전으로 생각해야 하다 보니, 내가 잘하는 것과 내가 관심 있는 것들보다 훨씬X100 더 내가 쓰고 싶은 글을 쓰는 게 아무래도 더 오래갈 수 있을 것 같았다.

티스토리 블로그를 시작하게 된 정말 근본적인 이유?
나도 다른 블로거들처럼 애드센스를 받아서 소액이나마 부수입을 얻어내보고 싶다. 더 나아가서 이 블로그가 나의 자랑스러운 수입 파이프라인이 되면 더더욱 좋겠다.

스케일이 크진 못하지만 항상 '절약', '재테크'와 같은 일명 '짠순이' 키워드에 관심이 있어왔다. 요즘 대세라는 '파이어족', '디지털 노마드'.
나도 너무 하고 싶다! 오늘부터 차근차근 나의 소소하지만 실속있'을' 나만의 재테크를 기록해보려 한다. 31살, 늦지 않았다고 생각한다. 앞으로 5년 후 그리고 10년 후 이 글을 다시 보며 흐뭇할 그 날을 위해!

이번엔 진짜 잘해보자! 🌟재테크 일기!🌟


재테크일기1



반응형